워너풀 렌즈 > QnA

본문 바로가기
렌즈나인 LENS NINE
QnA

상품문의 워너풀 렌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라 작성일20-06-29 09:14 조회1,029회 댓글0건

본문

이름아라
이메일wjsskfo92@naver.com
연락처

안녕하세요? 워너풀 렌즈를 애정했던 1人 입니다.

워너풀렌즈를 워너원 덕분에 알게 되었지만, 워너원 때문이 아니라, 워너풀 렌즈가 너무 좋아서

구매 해왔습니다. 사실 렌즈나인이 제가 사는 주변에는 없어 항상 건대입구에 있는 바이원이란 업체에서

꾸준히 사왔습니다. 한 번 가는게 어려워, 사실 한번 갈때마다 6통씩 사가지고 갔었습니다.

 

저의 최애 렌즈는 홀리크 핑크였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핑크색 렌즈를 끼면서 이정도의 만족감 있는 렌즈는 없었습니다.

여러 브랜드의 핑크 렌즈를 껴도 가장 자연스럽게 예쁨을 주기 때문입니다.

사실 전 눈이 나쁜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렌즈 자체가 필수적인 요소가 아닌, 부가적인 요소 였습니다.

그런 저에게 이 렌즈는 부가적인 요소에서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고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1month 용은 저에게 맞지 않고, 너무 훌라도 심하고 렌즈에 오염도 많이 되는 것 같아 , 원데이 렌즈가 정말 제격이었습니다.

 

예쁜 컬러용을 원데이로 쓸 수 있고, 심지어 자연스럽게 예쁨을 선사해주는 워너풀 렌즈가 정말 제격입니다.

 

 

그런데, 어느날 이 렌즈가 단종이 된다는 얘기를 듣고 너무나 안타까웠습니다. 정말 정말 단종 안시키고 다시 부활 시켜주시면 안되나요?

다른 브랜드의 렌즈를 다 써봤지만, 정말 원데용 컬러렌즈는 워너풀렌즈만 한 렌즈를 보지 못했습니다.

워너풀이란 이름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재 출시를 정말 고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재 출시에 대한 고려가 있으시다면, 렌즈의 산소포화도를 조금만 더 높여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6시간 정도 끼고 나면, 사실 빡빡한면이 있습니다.

 

근데, 산소포화도로 인해서 재출시를 막는거라면 필요없습니다. 그져 이렌즈를 다시금 껴보고 싶어요. 이 렌즈는 제게 마치

코로나의 공적마스크와 같은 존재가 되버렸습니다. 이 일은 렌즈나인만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부탁드리겠습니다. 심도있는 고민끝에 이 글을 작성합니다. 많은 고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긴 글을 읽어주신 관리자분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

회사명 : 렌즈나인 LENS NINE 대표 : 박기범
C/S 정보 이메일 : lens9@claireskorea.com
               전화 : 02 – 6324 - 1991
사업자 등록번호 : 218-88-0113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8-서울중구-1331호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51길10, 비1층 108-58호(서초동)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기범
Copyright © 2019 렌즈나인 LENS NINE. All Rights Reserved. Admin